경영관 공사하나여?
글쓴이
- 2020.01.20. 16:58
- 295
경영관에서 공부하려고하는데
요즘 경영관 공사하나여?? 그리고 컴터는 인카, b동1층 말고는 못쓸까요..?
그 3층인가? 금융어쩌고어쩌고 컴퓨터 좋아보이던데 그거는 사용 못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공사 안해요
1
0
도도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둥근바위솔
상도 공사함
1
0
참혹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분단나무
그러면 도서관 빼고는 이용가능하나요..? ㅠ 통학생이라 잘몰라서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둥근바위솔
네 이용 가능할거에요 아마두~
0
0
도도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둥근바위솔
저도 오늘 경영관 강의실에서 열심히 수업하고 왔습니다^^
0
0
도도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둥근바위솔
감사합니다 ㅠ 계절들으시나요..? 좋은결과있기를 바라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들 낳으면 공사보내야지
0
0
냉철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