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도 당직 설 수 있다
글쓴이
- 2020.01.20. 17:55
- 101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응 서울시 25개 구에서 8개 구에서만~
응 각종 혜택받고 당직 서~
응 목요일 당직 개꿀~~^^~~
일행직 공무원하시는 분들은 알 듯 ㅋㅋ
여자 개많은데 당직 남자만 섬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목당직개꿀
0
0
밝은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역차별 짜증나네
5
0
황홀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는 당연해서 아무 댓도 안다는 그 성별 클라쮸
0
0
초라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벼슬임
0
0
날렵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직실에 경비분 계신데 당직실에서 같이 자야한다고 여자 당직 못서게함 우리회사는 여자 당직서게 해준다하면 할 사람 줄섰음
1
0
기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