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에서 코레일가면 손해
글쓴이
- 2020.01.20. 20:34
- 1338
라고 적은 글
이유가 뭔가요? 안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게요 나 코레일 가고 싶은데 안 좋은 곳인가
0
0
화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모과나무
한전과 더불어 고졸이 50퍼구요. 대졸이랑 대우 똑같아요. 고졸 상사들 많아서 어린 친구들한테 반하대랑 갈굼도 많이 받구요. ㅎㅎ 뭐 그래도 좋은 직장이에요. 열심히 취준하세요!
0
0
푸짐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무
ㅠㅠ 가서 구려도 좋으니 일단 붙기라도 했으면 좋겠으요
0
0
화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 너무 적어요
신입한테 사택지원안해주고
경남지역 못가면
이것저것 내고나면 대학교생활보다 더 쪼들린 생활합니다 누가 여기서 일하고싶겠나요
남들 보면 돈 모으면서 좀 더 윤택한 생활하는데
대부분 코레일은 들어가서 이직하는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취준은 길어지기싫고 돈이라도 벌면서 업무강도 낮으니까 이직준비하는거죠
오죽하면 코레일내에 이직스터디가 있겠습니까
코레일 뚫은 엔씨에스 실력이면 가공 한전 한수원도 충분히 엔시에스는 뚫고도 남습니다
전공 쫌 더 공부해서 가공간다는 생각하는거죠
신입한테 사택지원안해주고
경남지역 못가면
이것저것 내고나면 대학교생활보다 더 쪼들린 생활합니다 누가 여기서 일하고싶겠나요
남들 보면 돈 모으면서 좀 더 윤택한 생활하는데
대부분 코레일은 들어가서 이직하는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취준은 길어지기싫고 돈이라도 벌면서 업무강도 낮으니까 이직준비하는거죠
오죽하면 코레일내에 이직스터디가 있겠습니까
코레일 뚫은 엔씨에스 실력이면 가공 한전 한수원도 충분히 엔시에스는 뚫고도 남습니다
전공 쫌 더 공부해서 가공간다는 생각하는거죠
0
0
귀여운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비수리
초봉 얼마인가요??!!
0
0
해괴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구기자나무
자세히는 모르는데 세금때고나면 월급 100초중반인가
0
2
귀여운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구기자나무
월 실수령 100 중후반대 입니다.
0
0
푸짐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무
200 넘는데요 ㅜㅜ
0
0
우수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비수리
ㅋㅋㅋㅋㅋㅋ100초중반..200조금더줘요 세후기준이라도ㅋㅋㅋㅋ모르면 그냥 모른다고하세요
0
0
초라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회향
저거말고 틀린얘기잇음??
자세히는몰라도라거했는데
코들코들하시노
평생 거기서 썩으세요^^
자세히는몰라도라거했는데
코들코들하시노
평생 거기서 썩으세요^^
0
2
귀여운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비수리
전 코레일 재직자도 아니구요..100초중반이랑 200은 너무 차이나는 금액이지 않나요?ㅋㅋㅋ별말안했는데 부들부들하는건 그쪽인거같은데;
0
0
초라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킹"
0
0
적나라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ㅍㅌㅊ
0
0
유치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전직입니다. 아주 만족하고 잘 다니고 있습니다.
0
0
잘생긴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