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 소음빌런한테 쪽지 이렇게 남겨도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20.01.20. 22:00
- 216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달 가까이 참다가 도저히 못 참겠어서 쪽지 남겨요.
트름/한숨/혼잣말/계산기 세게 두드림/노래 크게 틀어서 노래소리가 이어폰 밖으로 샘
이 다섯개 소음중 하루에 적어도 3개 이상은 꼭 내시는데 소음좀 줄여주세요. 적어도 트름소리만이라도 참아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써도 괜찮을까요
칸막이 독서실인데 트름을 이젠 참지도 않고 꺼억 하더라구요 못참겠어요 이젠 ㅋㅋㅋ
참고로 내용은 1도 과장없는 진실임다
권한이 없습니다.
장도리 들고가셈
0
0
눈부신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칼빵조심
0
0
밝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랜 징역생활로 삶이 고단한터에 선생님의 소음이 제게주는 스트레스는 조울증이 있는 제겐 공격적인 성향을 감추기 힘들게 하네요.. 안그래도 공부한다고 고생하는 사람끼리 혈흔이 난무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길게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낮보다 밤이 깁니다.. 그럼 이만
곽두팔체 ㄱ
곽두팔체 ㄱ
1
1
특이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으 드러워 독서실에서 트름할 정도면 필기소리 책장 넘기는 소리도 얼마나 클지 상상가네요 저도 분노게이지 만땅차서 쪽지 남긴 적 두번 있습니다ㅋㅋㅋ 제 3자의 시선으로 봐선 깔끔하게 '다섯개 소음중 하루에 적어도 3개 이상은 꼭 내시는데' 이 부분을 빼는 게 받는 사람도 덜 민망해할 거 같아요
0
0
점잖은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버하지 말고 담백하게 남기세요
0
0
청렴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