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에서 쪽지 받았어요
- 2020.01.20. 23:08
- 3137
제가 잘못한 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장 미친듯이 넘기기
3색볼펜 계속 주기적으로 딸깍거리기
지우개 지울때 지진나듯이 책상흔들리게 지우기
종이 한장만 책상위에 두고 딱딱거리면서 필기하기
계속해서 코 킁킁거리기
핸드폰 진동울리기
공부하고 책상위에 지우개가루 샤프심 음료컵 버리고 가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한거맞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잘못 맞지만 이제 고치시면 되는 거라 큰 잘못은 아닙니다ㅎㅎ 그런데 이렇게 글 올린거 보면 글쓴이 좀 싸가지 없을거 같네요. 아니면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형광팬도 겁나 한줄긋고 뚜껑닫고 조금있다 바로 다시 뚜껑열고 줄긋고 닫고 반복하시고
4색볼팬 겁나 딸각대시지는 않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