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에서 쪽지 받았어요

글쓴이
  • 2020.01.20. 23:08
  • 3137

제가 잘못한 건가요?

 

0CCBBF70-81A6-454C-B41D-85B7467B17FA.jpe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best 나쁜 칼란코에 20.01.20. 23:11
ㅇㅇ 을마나 쌔게넘기면
혹시 형광팬도 겁나 한줄긋고 뚜껑닫고 조금있다 바로 다시 뚜껑열고 줄긋고 닫고 반복하시고
4색볼팬 겁나 딸각대시지는 않으시죠?
6 0
유능한 조 20.01.20. 23:18
패요
0 0
키큰 골담초 20.01.20. 23:21
잘못 없진않지
2 0
방구쟁이 관음죽 20.01.20. 23:24
집에 가라 해
0 0
best 초연한 애기일엽초 20.01.20. 23:26
도서관 무매너행위

책장 미친듯이 넘기기
3색볼펜 계속 주기적으로 딸깍거리기
지우개 지울때 지진나듯이 책상흔들리게 지우기
종이 한장만 책상위에 두고 딱딱거리면서 필기하기
계속해서 코 킁킁거리기
핸드폰 진동울리기
공부하고 책상위에 지우개가루 샤프심 음료컵 버리고 가기
9 0
재수없는 개망초 20.01.21. 11:26
초연한 애기일엽초
대가리 니킥갈겨도 무죄임 이건
2 1
초연한 애기일엽초 20.01.21. 14:49
재수없는 개망초
말하는 수준하곤...
1 0
키큰 사마귀풀 20.01.20. 23:27
책의 잘못이지 글쓴이님의 잘못은 아닙니다.
0 0
야릇한 천수국 20.01.20. 23:42
3색 볼펜 개에바임... 그정도 집중력없으면 시험은 어떻게 칠려고
0 0
best 초연한 애기일엽초 20.01.20. 23:49
야릇한 천수국
시험은 알아서들 칠테니까 그런 걱정은 안해주셔도 되고요, 도서관에서는 각자 도서관 매너를 지키면 됩니다.
5 0
best 재미있는 비름 20.01.20. 23:43
찢을듯이 넘겼나보네 저런 쪽지받으면 그냥 좀 살살 넘겨야겠다 생각하면 되지 또 찍어서 올리는거 보면 얼마나 남 배려안하고 공부하는지 알겟다
9 1
글쓴이 글쓴이 20.01.20. 23:53
댓글에 다양한 소설 나오는 재미가 있군요
0 5
유능한 조 20.01.22. 21:48
글쓴이
0 0
best 자상한 망초 20.01.21. 01:01
ㅇㅇ 니 잘못
9 1
유쾌한 측백나무 20.01.21. 01:44
자상한 망초
반말 금지입니다
0 0
사랑스러운 채송화 20.01.21. 08:49
이걸 왜 글쓴이 너무 몰매 맞는거죠? 책 넘기는 거 때문에 집중 안된다고 하는 것은 핑계인데 ㅋㅋㅋㅋ 심지어 아파트 독서실에 비트치면서 공부하는 사람도 봤는데. 진짜 종이 넘기는걸로 뭐라하는 거는 핑계임. 자기가 그거 아니라도 집중 못 하는건데. 진짜 이런거보면 별난사람 많더라. 별난사람중에 공부 잘하는 사람 본적이 없음
2 5
질긴 물봉선 20.01.21. 11:36
사랑스러운 채송화
그정도 집중력이면 스카이 카이스트가지 같은 뻔한 클리셰 안쓰겠습니다. 청각 시각 후각이 예민한건 사바사인데 예민한 사람이 있을 수도 있죠? 심지어 한개에서 두쪽으로 나뉘어진 쌍둥이도 서로 다른데요; 개인적인 경험에 비춰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고 계신건 아닌지 ㅎ
0 0
사랑스러운 채송화 20.01.21. 13:30
질긴 물봉선
?? 내가 그렇게 판단하는데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라니요 ㅋㅋ 개인이 판단을 내리는 것은 다 일반화가 될수밖에 없는데 그리고 고등학교 때 공부를 안 해서 부산대 온거 맞습니다. 그 댜신에 군대 갔다와서 열심히 공부하며 살고있습니다만..
0 0
질긴 물봉선 20.01.21. 11:30
어쩌라고 이거올림? 제 편들어줄 사람 찾는거같은데
잘못한거맞음
3 0
늠름한 들깨 20.01.21. 15:44
저 분도 얼마나 참고 쪽지 쓰셨을까요???
님 잘못 맞지만 이제 고치시면 되는 거라 큰 잘못은 아닙니다ㅎㅎ 그런데 이렇게 글 올린거 보면 글쓴이 좀 싸가지 없을거 같네요. 아니면 죄송합니다.
0 2
해박한 대극 20.01.21. 17:16
이거 글쓴이 주작임. 지가 공부하다가 심심해서 포스트잇 만지고 놀다가 써서 올렸을 듯.
1 0
도도한 호박 20.01.21. 18:18
댓글에 ADHD 집단정모하누 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