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오토바이 신품구입할까요?
글쓴이
- 2020.01.21. 00:56
- 133
2020년식 신품이 450인데
중고가 480부르는 사람도 있네요...(튜닝에 백만원 썼다면서...)
신품이 낫겠죠??
125cc 구입할 예정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부겐빌레아
감사함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당연히 박스까야죠, 그런데 웬만해서는 ABS정도는 붙어있는 기종들을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산에서는 ABS없으면 타기 힘듭니다.
0
0
안일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고는 한 마디로 폭탄 돌리기라 보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