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출신인데 중소기업을 왜 가지
- 2020.01.21. 12:52
- 2972
진지하게 중소간 사람들 있나??
특별한 사정있어서 가는거 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학번들 같은 학과로 비교하면 건동홍한테도 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회사 이번에 구매나 재무팀 신입 10명이나 뽑았는데도 부산대가 단 한명도없다
재경이나 인사 총무 관리같은 문과애들은 최소학벌이 서성한이다. 심지어 재무팀 연결회계부서로 간 동기는 미국에서 학교 나온 해외파야.. 경영학과는 이제 국내상위권애들 + 유학파들이랑 싸워야됨
진짜 취업시장에서 문돌이들은 부산대 경영이 이과 경성대정도 된다고 생각함
문과는 요새 영어는 기본이고 중국어까지 잘하는애들이 널리고 널렸더라
경영애들은 냉정하게 경쟁력 부족하다고 느끼면 빨리 공기업이나 공무원으로 틀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중소가는사람 단 1명도 없음
차라리 취준을 몇년 더하지
중소간다는 생각 자체를 안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간애들이 떠벌리고다니겟냐
연락안되는애들 중소많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소기업을 가면 취업현황조사를 제출을 안함.
걍 취업준비 로 해서 내거나 미상 처리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시즌 더해보자 이러지 누가 중소기업을 알아보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중소기업 갔다고 인생낭비랄 것 까지야;;
진짜 우물 안 개구리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4년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놀기만하고 대기업 중견 다떨어지고 갈 데 없으니 중소 가는거지
무슨 거창한 뜻 있어서 중소기업가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대학생활동안 답없이 사는 친구들 보면 중소가는이유를 안다 심지어 중소도 못갈거같은 애들도 꽤나보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려운줄은 알았는데 장난이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ㅈ소 다니세요?
말도 안되는 소릴 이렇게 당당하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야말로 9급따리가 뭐좋다고 빨아대는지 모르겠네
솔직히 할거없으니 어쩔수없이 9급하는거지 9급되고싶어서 준비하는사람이 있노?? 죶소도똑같지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9급9급까도 대기업이나 중견에 비해서 별로인거지
ㅈ소보단 9급이 훨씬낫다
연금이며 안정성이며 야근이나 특근을해도 공무원은 꼬박꼬박수당챙겨주지만 ㅈ소는 그런거없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