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2학기 교직실무
글쓴이
- 2020.01.21. 13:04
- 1004
혹시 저번학기에 ㄱㅈㅁ,ㅇㅇㅈ교수님 분반 교직실무 들었던 분들 중에 교수님이 마지막 수업때 주신 학급파일가지고 계신 분 계신가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저번학기에 ㄱㅈㅁ,ㅇㅇㅈ교수님 분반 교직실무 들었던 분들 중에 교수님이 마지막 수업때 주신 학급파일가지고 계신 분 계신가요??ㅠ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