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잘아시는분 답변부탁드려요
글쓴이
- 2020.01.21. 19:08
- 247
바꾼다면 아이폰 xs나 11정도 생각중입니다
제 지금 폰은 약정 다끝났고 번호, 통신사는 그대로
쓰고싶습니다(뭔 가족 어쩌구에 묶여있다네요)
요금제는 3만9천원짜리 쓰고있고여
이것저것 읽어보니 이런 경우 통신사이동도 아니고
요금제도 작은거라 이득 얼마못본다는데
걍 중고 공기계사는게 나을까요.. ??
싸게 산다면 얼마정도에 살수있는지도 궁금함다
비싼 요금제가 필요없어서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이폰은 공기계 가격방어도 좋아서 그래도 기변 최대한 싼 곳 찾아서 하시는게 나을수동
0
0
멋쟁이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호랑버들
일단 가까운 4출이라도 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11은 폰나온지 얼마 안돼서 중고도 비싸구요 xs도 비싼편입니다
0
0
밝은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박달나무
넵 100만원 넘던데 가능하다면 100이하로 최대한 싸게 사고싶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만원 아래로 사려면 요금제 8만원짜리 하면 될듯
0
0
푸짐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통신사 어디에요??
0
0
냉철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