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칼복학
글쓴이
- 2020.01.22. 00:05
- 343
1학년 날려먹어서 8월제대후 2학기시즌에 복학해서 1학년과목들 재수강때려박을수있나요??
가능하다면 3월에 복학해서 2학년과목이랑 재수강과목이랑 같이가는거보다 현명한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대나물
너임마청년이요~
1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진심어린조언이었습니다
^^ 인성보니깐 넌4학년쯤되면 중소기업 생각나겠다
^^ 인성보니깐 넌4학년쯤되면 중소기업 생각나겠다
0
0
우아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대나물
질문에 대한 답을 쳐안하고 같잖은 소리하는게 나이잘못 쳐 드셨나봐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우오우. 재수강 때려박을수있으시고요..
중요한건ㅜ 당신은 취준패재자 ㅠ
중요한건ㅜ 당신은 취준패재자 ㅠ
2
0
우아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번에 2학년 복학하는데 1학년 학점 4.1인데 ㅋㅋㅋㅋㅋㅋ 너희 덕분에 푹신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흐뭇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이런곳이였네 손절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 요즘 기계 취업 힘들어졌으니 빡공하세요
0
0
발랄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가시연꽃
감사합니다. 잘 찾아보니까 겨울계절로 재수강 정말 필요한과목 2과목하고 1학기 복학하는게 낫더라고요.
무조건 공기업이라 적절하게 공부하려고합니다.
무조건 공기업이라 적절하게 공부하려고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기업 준비하시려면 일반기계기사 목차보시고 관련 수업 많이 들으세요. 도움 많이됩니다.
0
0
발랄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복학하면 학년이 꼬여서 차후에 수강신청할때 피로해질수도있음 ㅋㅋ
2학기 복학 : 학적은 2-1 수강내용은 1학년
그 다음 2학기 : 학적은 3-1 수강내용은 2-2 -> 2학년과목 수강신청때 우선권 없음
그다음 2학기도 마찬가지
2학기 복학 : 학적은 2-1 수강내용은 1학년
그 다음 2학기 : 학적은 3-1 수강내용은 2-2 -> 2학년과목 수강신청때 우선권 없음
그다음 2학기도 마찬가지
0
0
눈부신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술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