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사시는 분들?

글쓴이
  • 2020.01.22. 10:58
  • 551

울산 갈 일이 생겨서 그러는데

갈때는 친구 자차로 가는데

올때 잘 몰라서 글 올립니다

 

울산에서 노포동 가려면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거기서 타면 노포동으로 가나요?

 

그리고 혹시 시간은 대략 얼마나 걸리는 지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고고한 뻐꾹채 20.01.22. 11:08
ㅇㅇ 시외버스터미널에 2100번인가 잇음 시간은 1시간10분정도
0 0
힘좋은 마름 20.01.22. 11:08
시외버스도 있지만 2100 2300번 시내버스 타면 좀 더 싸게 노포터미널로 가요! 시간은 대략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 걸려요
0 0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20.01.22. 11:13
1. 시외버스 터미널 >> 5500원 >> 노포(정차구간 많지 않아 1시간~1시간 30분)
(시외버스는 공업탑 등 표를 파는 정차 구간이 몇군데 있어서 다른곳에서 타셔도 됩니다. 교통카드도 됩니다. 타기전 1번, 타고나서 1번 찍으시면 구간별 자동 계산)

2. 시청, 롯데백화점 앞 등 일반 정류장 에서 2100, 2300, 1127, 1147, 1137 등 >> 2700원(정확x, 시외보다 쌈. 교통카드 가능) >> 노포(1시간 30분~ 막히면 더 걸릴수도)
0 1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20.01.22. 11:14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그리고 시외버스는 동래나 해운대 가는것도 있어요.
0 0
멍청한 쪽동백나무 20.01.22. 11:16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대동여지도
0 0
짜릿한 질경이 20.01.22. 15:13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기억력보소 공부 개 잘할듯 ㄷㄷㄷㄷ
0 0
한가한 타래붓꽃 20.01.22. 11:20
시간을 선택할거냐 돈을 선택할거냐에 따라 달라요
시간절약을 선택한다면 시외버스 터미널인가? 거기 터미널 두개임~ 여튼 거기서 해운대 가는 방향으로 타면 고속국도 타서 50분정도? 부산오구요~ 대신 돈은 4천원? 5천원? 정도 일거에요
돈절약을 선택한다면 아무 버스 정류장에 보면 노포동 방향 가는 1137번? 2100번? 등 몇개 있는데 그건 2천원 중후반대일거에요
대신 시간은 1시간 중후반입니다. 돌고 돌아요
기차는 딱중간... 1시간 정도 인데 태화강역에서 타고 돈은 4천원인가? 그럴거에요..
참고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2. 11:24
다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0 0
더러운 인삼 20.01.22. 11:50
1147타면 중구에서 노포동 1시간컷가능
0 0
더러운 마디풀 20.01.22. 12:27
더러운 인삼
중구가 시키드나?
0 0
고고한 대나물 20.01.22. 13:42
1147번이 로열 빠름
0 0
부자 아프리카봉선화 20.01.22. 13:42
엥.. 울산살고 매주 왔다갔다하는데 1시간 중후반까지 안걸려요;;; 2100 2300등 버스타면 2천몇백원인데 서창 덕계 등등 사람 많이 내리고 밀려서 늦으면 1시간 10분. 시외버스타면 5500원이고 아저씨가 좀 밟으신다하면 50분까지 걸려봤어요. (노포동-삼산시외버스터미널 기준)
0 0
냉정한 정영엉겅퀴 20.01.22. 20:22
울산 어디서 출발하냐가 중요하죠
울산대 근처면 1147타면 노포까지 40-50분
0 0
착잡한 고란초 20.01.22. 21:44
?떡
0 0
생생한 감자란 20.01.23. 11:23
1127 1137 1147 버스는 울산소속이라 울산가서도 환승이됨

반면 2100 2300 버스는 양산소속이라 부산과의 광역환승제도에 의해 부산 지하철과 환승이됨

결론:울산가서 환승해야되면 전자 타시고 환승 안해도되면 후자 타셈 (가격만 따졌을 때)

1147은 신설로 새로생긴 도로로 가기 때문에 제일 빠르지만 울산 삼산동으로 가지 않음

시외버스가 마음 편하긴함(제일 비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