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사시는 분들?
글쓴이
- 2020.01.22. 10:58
- 551
울산 갈 일이 생겨서 그러는데
갈때는 친구 자차로 가는데
올때 잘 몰라서 글 올립니다
울산에서 노포동 가려면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거기서 타면 노포동으로 가나요?
그리고 혹시 시간은 대략 얼마나 걸리는 지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시외버스터미널에 2100번인가 잇음 시간은 1시간10분정도
0
0
고고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외버스도 있지만 2100 2300번 시내버스 타면 좀 더 싸게 노포터미널로 가요! 시간은 대략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 정도 걸려요
0
0
힘좋은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시외버스 터미널 >> 5500원 >> 노포(정차구간 많지 않아 1시간~1시간 30분)
(시외버스는 공업탑 등 표를 파는 정차 구간이 몇군데 있어서 다른곳에서 타셔도 됩니다. 교통카드도 됩니다. 타기전 1번, 타고나서 1번 찍으시면 구간별 자동 계산)
2. 시청, 롯데백화점 앞 등 일반 정류장 에서 2100, 2300, 1127, 1147, 1137 등 >> 2700원(정확x, 시외보다 쌈. 교통카드 가능) >> 노포(1시간 30분~ 막히면 더 걸릴수도)
(시외버스는 공업탑 등 표를 파는 정차 구간이 몇군데 있어서 다른곳에서 타셔도 됩니다. 교통카드도 됩니다. 타기전 1번, 타고나서 1번 찍으시면 구간별 자동 계산)
2. 시청, 롯데백화점 앞 등 일반 정류장 에서 2100, 2300, 1127, 1147, 1137 등 >> 2700원(정확x, 시외보다 쌈. 교통카드 가능) >> 노포(1시간 30분~ 막히면 더 걸릴수도)
0
1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그리고 시외버스는 동래나 해운대 가는것도 있어요.
0
0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대동여지도
0
0
멍청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브라질아부틸론
기억력보소 공부 개 잘할듯 ㄷㄷㄷㄷ
0
0
짜릿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을 선택할거냐 돈을 선택할거냐에 따라 달라요
시간절약을 선택한다면 시외버스 터미널인가? 거기 터미널 두개임~ 여튼 거기서 해운대 가는 방향으로 타면 고속국도 타서 50분정도? 부산오구요~ 대신 돈은 4천원? 5천원? 정도 일거에요
돈절약을 선택한다면 아무 버스 정류장에 보면 노포동 방향 가는 1137번? 2100번? 등 몇개 있는데 그건 2천원 중후반대일거에요
대신 시간은 1시간 중후반입니다. 돌고 돌아요
기차는 딱중간... 1시간 정도 인데 태화강역에서 타고 돈은 4천원인가? 그럴거에요..
참고하세요~
시간절약을 선택한다면 시외버스 터미널인가? 거기 터미널 두개임~ 여튼 거기서 해운대 가는 방향으로 타면 고속국도 타서 50분정도? 부산오구요~ 대신 돈은 4천원? 5천원? 정도 일거에요
돈절약을 선택한다면 아무 버스 정류장에 보면 노포동 방향 가는 1137번? 2100번? 등 몇개 있는데 그건 2천원 중후반대일거에요
대신 시간은 1시간 중후반입니다. 돌고 돌아요
기차는 딱중간... 1시간 정도 인데 태화강역에서 타고 돈은 4천원인가? 그럴거에요..
참고하세요~
0
0
한가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47타면 중구에서 노포동 1시간컷가능
0
0
더러운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인삼
중구가 시키드나?
0
0
더러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47번이 로열 빠름
0
0
고고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울산살고 매주 왔다갔다하는데 1시간 중후반까지 안걸려요;;; 2100 2300등 버스타면 2천몇백원인데 서창 덕계 등등 사람 많이 내리고 밀려서 늦으면 1시간 10분. 시외버스타면 5500원이고 아저씨가 좀 밟으신다하면 50분까지 걸려봤어요. (노포동-삼산시외버스터미널 기준)
0
0
부자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산 어디서 출발하냐가 중요하죠
울산대 근처면 1147타면 노포까지 40-50분
울산대 근처면 1147타면 노포까지 40-50분
0
0
냉정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
0
0
착잡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27 1137 1147 버스는 울산소속이라 울산가서도 환승이됨
반면 2100 2300 버스는 양산소속이라 부산과의 광역환승제도에 의해 부산 지하철과 환승이됨
결론:울산가서 환승해야되면 전자 타시고 환승 안해도되면 후자 타셈 (가격만 따졌을 때)
1147은 신설로 새로생긴 도로로 가기 때문에 제일 빠르지만 울산 삼산동으로 가지 않음
시외버스가 마음 편하긴함(제일 비쌈)
반면 2100 2300 버스는 양산소속이라 부산과의 광역환승제도에 의해 부산 지하철과 환승이됨
결론:울산가서 환승해야되면 전자 타시고 환승 안해도되면 후자 타셈 (가격만 따졌을 때)
1147은 신설로 새로생긴 도로로 가기 때문에 제일 빠르지만 울산 삼산동으로 가지 않음
시외버스가 마음 편하긴함(제일 비쌈)
0
0
생생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