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메이져 공겹 1년차 연말정산후기
- 2020.01.22. 12:06
- 186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진은 내리고
이외+@하면 5000넘엇네요
잘찾아보면 페이도 좋고 일도 괜찮은 기업들이 아직 많은거 같숩니다
다들 원하시는데 취뽀합시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저희회사 몰라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각 정부부처 산하마다 존재할텐데 이런 분야 진출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준비생들중에 지쳐서 속이 베베꼬여가는 친구들도 안타까움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공기관 연봉 5천 주고 업무강도 낮은곳 꽤나 있는데;;
한전이 좋다 부교공이 좋다 인국공이 좋다
주변사람들한테 듣기만 하지말고 직접찾아보세요
인국공 한전 부교공도 퇴사하는사람 있는데
저렇게 언급 안하는 기업은 진짜 퇴사 안합니다
별개로 이야기 하자면
제가 다니는 회사는 신입 4천밖에 안되지만 업무 스트레스0
한달 13일밖에 출근안해서 만족하면서 지냅니다
누구나 다 아는기업이고 들어오기도 쉽습니다(한전 인국공보다)
하지만 아무도 검색안하고 관심이 없지요
검색해서 스스로 준비해봅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