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메이져 공겹 1년차 연말정산후기

글쓴이
  • 2020.01.22. 12:06
  • 186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진은 내리고

 

이외+@하면 5000넘엇네요 

잘찾아보면 페이도 좋고 일도 괜찮은 기업들이 아직 많은거 같숩니다

다들 원하시는데 취뽀합시당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5
부자 떡쑥 20.01.22. 12:31
그래서 어딥니까
0 0
특이한 배추 20.01.22. 12:34
금공도 아니고 비메이저에서 저게 가능합니까
0 0
참혹한 비짜루 20.01.22. 12:37
세전 4700이면 금공이상아님? ㄷㄷ
0 0
조용한 만수국 20.01.22. 12:44
경평등등 안받고 저정도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2. 12:46
1년차라 평가가 따로없구 교대 ㄴㄴ 입니다
0 0
큰 수리취 20.01.22. 13:01
글쓴이
그래도 들어가기 어려운것 아님?
0 0
부자 떡쑥 20.01.22. 12:47
박사들 뽑는데 아녀요??
0 0
재수없는 상수리나무 20.01.22. 13:14
위선자
1 0
의젓한 진달래 20.01.22. 13:15
글 목적이 뭐임?
2 0
끔찍한 꽃다지 20.01.22. 13:17
힌트좀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2. 13:18
정보글입니다 네임벨류 보단 실속있는데가 많더라!
아무도 저희회사 몰라요 ㅠㅠ
0 4
처참한 쇠비름 20.01.22. 13:27
이런 글 특 = 잘 찾아보면 있다하는데 이미 들어갔으면서 회사 정보도 못 알려줌(비메이져라는 거 구라니까. 혹은 퍼온 거라서 들킬까봐ㅋ) = 결론 어그로
2 0
적나라한 만삼 20.01.23. 04:59
처참한 쇠비름
ㅇㅈ
0 0
특이한 갈매나무 20.01.22. 13:29
회사 이름이나 하다못해 뭐하는회사인지라도 알려주셔야 정보글이죠.....취준생들이나 직장인들한테는 자랑글로 보일수밖에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2. 13:32
과제 관리기관입니다 공겹은 아니고 사실 공공기관입니다 (수익 창출 x)
아마 각 정부부처 산하마다 존재할텐데 이런 분야 진출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0 2
청결한 은행나무 20.01.23. 01:04
글쓴이
혹시 취업 공부 준비글 같은거라도 간략히 올려주실 수 있나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될 듯 하여 부탁드립니다.
0 0
best 억울한 청미래덩굴 20.01.22. 13:53
직장인 입장에서 정보글이라 해도 이름이나 그런거 밝히기 망설여져서 글쓴이 이해 되는데;; 메이저공기업 아니라도 숨겨진 곳 많다하면 알아서 뒤적거려보면 될것을 단순 자랑글 취급하며 우르르 비추 때리는 거 웃기넹ㅋㅋ
7 2
냉정한 애기일엽초 20.01.22. 13:58
억울한 청미래덩굴
완전 공감해요 ㅎㅎ
그런데 준비생들중에 지쳐서 속이 베베꼬여가는 친구들도 안타까움 ㅠㅠ
2 0
특이한 배추 20.01.22. 14:04
냉정한 애기일엽초
ㅆㅇㅈ
0 0
처참한 쇠비름 20.01.22. 13:59
억울한 청미래덩굴
네다피누찐따ㅋ
0 2
적나라한 만삼 20.01.23. 04:59
억울한 청미래덩굴
0 0
털많은 새팥 20.01.22. 16:37
중진공?
0 0
치밀한 아프리카봉선화 20.01.22. 17:06
털많은 새팥
설마 중진공... 중진공 업무강도 높아서 저런 좋은 소리 안나올 것 같은데요
0 0
어설픈 골담초 20.01.22. 17:33
혹시 지금 채용공고 중인곳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2. 18:24
지금 채용공고는 안하나 대거 뽑는중입니다!
0 0
난쟁이 상수리나무 20.01.22. 18:30
글쓴이
부교공 이십니까?
0 0
미운 오리나무 20.01.22. 18:41
난쟁이 상수리나무
부교공 저렇게 연말정산 나오지도 않고 저만큼도 안나옴
0 0
난쟁이 상수리나무 20.01.22. 20:34
미운 오리나무
대거 뽑는중이면 킹리적 갓심으로 부산대 아닌가?
0 0
처참한 쇠비름 20.01.22. 19:48
글쓴이
아니 뽑는 중이면 기관명 말해ㅋㅋㅋ 누가 마이피누에 저희 기관 좋아요 글 썼다고 처벌을 함? 아니면 부산대 출신이 피누했다고 월급 삭감을 함ㅋㅋㅋㅋ
0 0
적나라한 만삼 20.01.22. 21:44
처참한 쇠비름
나 국방장관이요 나 참모총장이요
0 0
포근한 뚝갈 20.01.22. 19:03
진짜 이해안가는게.. 컴퓨터로 중앙공기업 알리오 보고 지방공공기관 클린아이보면 다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저만큼 못받는다 받는다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 요즘 취준생들은 무슨 정보로 준비하는지 모르겠네..설마 잡뭐시기 이런 곳에서 연봉정보보고 그대로 믿는건가..
0 0
빠른 선밀나물 20.01.23. 10:00
포근한 뚝갈
알리오랑 실제랑 다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2. 20:05
알리오랑 차이가 제법잇네툐
0 0
포근한 뚝갈 20.01.22. 20:09
글쓴이
급여성 복지 등 포함하면 저렇게 찍히실거에요 ㅎㅎ
0 0
억울한 청미래덩굴 20.01.22. 20:58
글쓴이
그니까요 받고보니 저희도 차이 꽤 나네요ㅋㅋ 원래 정확한 급여는 퍼뜨리는거 꺼려서 신입이면 더 조심스럽고 취준카페에서도 쪽지로 알려주고 그러는뎁ㅋ 글쓴이님 욕만먹고 그냥 피누에 회사얘기 안하는게 나은듯
0 0
특이한 더위지기 20.01.22. 20:40
대단한 정보글이네요....ㅎㅎ
0 1
적나라한 만삼 20.01.22. 21:44
ㅅㅌㅊ
0 0
나약한 수국 20.01.23. 09:04
정출연아님?정부부처 산하 공공기관이면
0 0
청렴한 참회나무 20.01.23. 15:12
안알려준다 부들대지말고.찾아라 좀...ㅋ
1 0
저렴한 우산이끼 20.01.23. 22:38
진짜 핑프 많네... 검색하면 다뜨는데

공공기관 연봉 5천 주고 업무강도 낮은곳 꽤나 있는데;;

한전이 좋다 부교공이 좋다 인국공이 좋다

주변사람들한테 듣기만 하지말고 직접찾아보세요

인국공 한전 부교공도 퇴사하는사람 있는데

저렇게 언급 안하는 기업은 진짜 퇴사 안합니다

별개로 이야기 하자면

제가 다니는 회사는 신입 4천밖에 안되지만 업무 스트레스0

한달 13일밖에 출근안해서 만족하면서 지냅니다

누구나 다 아는기업이고 들어오기도 쉽습니다(한전 인국공보다)

하지만 아무도 검색안하고 관심이 없지요

검색해서 스스로 준비해봅시다
0 0
명랑한 금새우난 20.01.23. 23:51
저렴한 우산이끼
그래서 어딘가요 거기가?
0 1
저렴한 우산이끼 20.01.24. 09:44
명랑한 금새우난
검색하세요^^
0 0
명랑한 금새우난 20.01.24. 11:12
저렴한 우산이끼
한달 13일 일하는 곳 알아보니 안나오네요. 그래서 거기가 어딘가요? 착하게 살아주세요.
0 0
참혹한 논냉이 20.01.24. 13:45
저렴한 우산이끼
선배님 찾는방법 알려주실수 있습니까
0 0
답답한 제비동자꽃 20.01.27. 21:57
저렴한 우산이끼
진짜 이렇게만 말하면 어떻게 찾아여 ; 이런 곳에서 정보 얻고 그러는거지 여기도 다 정보 얻자고 들어온건데. 한달에 15일 일하는 곳 어디 치면 나오는데여ㅓ?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