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추천좀 해주세여
글쓴이
- 2020.01.22. 15:48
- 626
DY휘트니스 vs 고피트니스
권한이 없습니다.
고피트니스 행사가격 끝났으면 그냥 집이랑 가까운 곳 추천
0
0
미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땅빈대
행사가격은 얼마였어요??
0
0
흔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동백나무
10개월에
운동복, 락커 안 쓰면 299,000
운동복, 락커 쓰면 399,000
행사는 1월 1일에 끝난걸로 아는데
비벼보면 적용해줄거 같기도 하네요
아 참고로 현금가입니다.
저는 지금 DY 다니고 있고 2월부터 고피트니스 다닐건데
고피트니스는 사람 미어터지는 문제는 있을겁니다.
일부러 한적한 시간대 골라야할듯요.
운동복, 락커 안 쓰면 299,000
운동복, 락커 쓰면 399,000
행사는 1월 1일에 끝난걸로 아는데
비벼보면 적용해줄거 같기도 하네요
아 참고로 현금가입니다.
저는 지금 DY 다니고 있고 2월부터 고피트니스 다닐건데
고피트니스는 사람 미어터지는 문제는 있을겁니다.
일부러 한적한 시간대 골라야할듯요.
0
0
미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땅빈대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흔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땅빈대
DY는 사람 많이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땅빈대
댓글보고 등록하러갔는데 근데 원래 신규회원은 회원가입비라고 3만원 더받는거 맞는건가요?ㅠㅠ
0
0
흔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동백나무
저 1달 전에 가입 했는데 아님. 솔직히 고피트니스 비추. 이상하게 부산대에서 홍보1빨로 잘 나가는데, 규모, 기구, 시설 가격 대비 별로임. 고피트니스 다른 지점은 진짜 좋은데 부산대점은 별로임. 나 일일권 끊으러 갔다가 일일권 없어서 강제로 5개월 걍 긁었는데 사실 있었음. 같이 헬스하는 사람들 운동모임 하려고 오니까 바로 끊어줌 ㅅㅂ 암튼 나는 차라리 밀론이나 다른데 갈 듯람
0
0
피곤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상사화
그럼 회원가입비도 원래 없는데 저는 잘 모른다고 달라고했던거네요... 분명 상담할땐 그런말 전혀 안하다가 결제하려고할때 갑자기 처음왔으면 가입비 3만원 추가된다고해서 당황스러웠어요ㅠ
0
0
흔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동백나무
회원가입비 포함해서 몇개월 얼마에 등록 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저번달 말에 했는데 행사다 뭐다해서 5개월 2몇만인가 다이렉트로 긁음
0
0
피곤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피트니스 추천이요
0
0
기발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죠짐 ㄱㄱ
0
0
발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