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알못이라 질문드립니다 고수님 도와주세요ㅠㅠ
글쓴이
- 2020.01.23. 10:16
- 17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희집 컴퓨터를 2014년에 산거라 리포지드 그래픽이 좀 깔끔하지 못합니다 속도도 그렇고요
저는 게임을 스타2랑 리포지드외에는 안하지만 이게 유일한 낙이라...
현재 cpu는 인텔코어 i5-3470 8기가이고 그래픽카드는 gtx550ti입니다 파워는 한달전에 교체했습니다
그래픽카드만 바꿔도 되는지 아니면 70만원 정도 들여서 본체를 새로사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컴알못인데다가 전자제품은 늘 부모님께서 다해주셔서 직접 해보는건 처음이라 잘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권한이 없습니다.
새로 사요
0
0
멋쟁이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픽카드->(cpu+메인보드)->렘 돈되는대로 이순으로 교체하세요 씨피유 메인보드는 같이 교체하시고
0
0
참혹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산철쭉
그렇게 교체하는거랑 새로 사는거랑 가격차이가 많이나나요?
부품오면 제가 직접 뜯어서 해야할거 같은데 전 기계치라 사고칠거 같아서..
부품오면 제가 직접 뜯어서 해야할거 같은데 전 기계치라 사고칠거 같아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유튜브에 조립영상 친절히 잘 되어 있습니당
0
0
참혹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차피 교체한다는게 한번에 다 바꿀 돈이 없어서 한개한개 부품 사서 교체 한다는건데
돈 있으면 그냥 통째로 사세요 그럼 선정리까지 다해줍니다
윈도우만 깔면 되용
돈 있으면 그냥 통째로 사세요 그럼 선정리까지 다해줍니다
윈도우만 깔면 되용
0
0
참혹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U까지 갈게 된다면 메인보드도 아마 바꿔야 되서 파워 선 꼽고 조립하는게 능숙하지 못하시면 곤욕일 수도 있어요.
그래서 하나 새로 맞추시는게 ㅎㅎ
그래서 하나 새로 맞추시는게 ㅎㅎ
0
0
처참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도꼬마리
집앞에 있는 컴퓨터 상가가면 조립안해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바꿀거 그래픽카드만 먼저 바꿔보고, 아니다싶으면 새로 맞췄을때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그래픽카드 먼저 바꿔보셔요 cpu가 애매하긴한데 아직까지 노려볼만한데
그래픽카드 먼저 바꿔보셔요 cpu가 애매하긴한데 아직까지 노려볼만한데
0
0
초조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오프라인가서 살 생각하지마시고 인터넷으로 사세요. 지금 에타에 견적내준다는분 있는것같던데 가서상담ㄱㄱ
0
0
초조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사양으로 돌리면 그 스펙롣로도 돌아가요..
저도 i5 5세대 gtx560 인데 스2, 오버워치 저스벡으로 돌림...
저도 i5 5세대 gtx560 인데 스2, 오버워치 저스벡으로 돌림...
0
0
슬픈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콩
리포지드는 저사양으로 하는데 속도가 너무 느리고 그래픽이 깔끔하지 않아서요 ㅠㅠ 스2는 괜찮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픽만 올리심
0
0
괴로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