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망한거에요?
글쓴이
- 2020.01.23. 13:25
- 905
졸업생이에요
작년에 생각이 안나서 한 두세번 들어왔나?
그러고나니 사랑학개론, 졸업생, 동물원(..) 등 많이 사람이 없어졌네요ㅠ
학교다닐때 재밌는었던 글도 많았고 도움되는 정보 많이얻었었는데ㅠ
왜 망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에타로 다 넘어가서 거의 망했어요
0
0
멋쟁이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편백
아하ㅎㅎ감사합니다 흑흑 격세지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mypnu.net/index.php?mid=ha&page=4&document_srl=26521317
망할만 해서 망한거죠
망할만 해서 망한거죠
0
1
기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영이 제대로 안됨
0
0
흐뭇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0
0
화려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영자 바껴서 운영망함
0
0
민망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