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사귀는 법 가르쳐 줄게.ㅇㅇ
- 2020.01.23. 16:21
- 1688
인기글 보니깐 피누 찐따들 여혐이 극에 달했던데 ㅋㅋㅋ
결국 원인은 여자가 안사겨줘서 그런거 아니냐?
그러니 형이 여자 사귀는 법 갈켜준다.
줜나 간단함.. 뭐 스킬 이딴거 다 필요 없고.
사귀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는 여자한테 사귀자고 해라.
예를 들면 동의대 정도 다니고 좀 통통하고 쌍꺼풀도 없고 걍 좀 푸근하게 생긴 애한테 사귀자고 진심인 듯이 말해봐라.
7일내로 사귄다. ㄹ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같은 급이 아닌거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여혐 원인은 지보다 높은 급 만나려고 발악했기 때문임.ㅇㅇ
같은 남자가 봐도 진짜 추잡스럽네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높은급 만날려고 발악하는거랑 여혐이랑은 상관없는거같은데 내생각에는 요즘넷상여자애들의 내로남불때문인거같은데 페미니즘이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내로남불은 모든 인간이 원래 다 그런거라서 이걸 여혐 원인으로 보긴 어렵고...
페미? 페미의 어떤 부분이 갈등 유발했다고 보는 거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페미의 어떤 부분이 갈등을 유발했다고 묻는거면 진짜세상돌아가는거 관심좀 가진뒤에 물어봤음좋겠다 여경체력시험, 여성할당제, 여성배려칸 이런것만 봐도 대충 감오지 않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혐이 생긴거라고 보냐?..
즉 여성의 사상 자체보다는 제도 때문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증거로 20대 남자말고 여혐하는 세대 있냐?
40대 이상에서 여성배려칸 때문에 여혐 하는 사람 없잖아?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 씀 표현 중에
"대충 감 오지 않냐" "하 어디서부터 설명해줘야 하지" 이런 표현 쓰는건 걍 니 사고력이 모자라거나 생각하기 귀찮아하는 성향이라는 방증임..
고로 논의의 가치가 없을 것 같다. ㅅ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글 비추천수가 답이 되었음 좋겠다
니도 ㅅㄱㅅ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이가 여혐하는 거 본 적 있냐? ㅋㅋ
반박 못하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혐 남혐은 지보다 높은급 만나려다가
호되게 까이고 생기는거라고 생각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를 연애 대상 or 성적 도구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은데 형도 여자 사귀는 법 모를거같다 ㅋㅋ
사람들이 여혐을 하는 이유가 안사겨줘서라는건 중고등학생이나 할거같은 생각이고 20대들이 여혐을 하는건 여자랑 생존 경쟁을 해야해서가 아닐까? 20대 남성들은 사실 가부장제의 혜택을 크게 받고 자란 세대가 아닌데 취업등에 있어서 할당제등의 혜택을 주는거에 거부감이 드는게 당연하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나는 모든 세대 모든 집단이 자기의 이득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딱히 여혐은 없음 우리들도 목소리를 내는게 사실 맞는거지 여혐으로 푸는게 이상한거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그건 그냥 양념일 뿐이야.
니가 취준생이니깐 할당제에 줜나 민감한거고
생존경쟁 때문에 니가 여혐한다고 포장하고 싶을 뿐인거야
할당제 상관없는 남자들도 여혐 개 빡세.
편의점 남자 알바생이 할당제 땜에 여혐 하겠냐? ㅋㅋㅋ
왜 이렇게 시야가 좁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역설적으로 깨달음을 주기 위해 저리 쓴거임.
참고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