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기간 순버 하나요?
글쓴이
- 2020.01.23. 17:33
- 19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추석에는 이틀 안했던걸로 옛게시글에서 봤는데
구정에는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ㅜㅜㅜㅜ
이거 어디에다 물어봐야하죠 ㅠ
권한이 없습니다.
구정구정허다
0
1
화려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 토 일 다 운행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게 편하실 듯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걸어가다가 순버가 지나가도 걍 지나가는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학교 캠퍼스의 공기를 마시면서 걸어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 목적지가 좀 많이 올라가면 힘드시겠다.
가벼운 마음으로 걸어가다가 순버가 지나가도 걍 지나가는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학교 캠퍼스의 공기를 마시면서 걸어가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 목적지가 좀 많이 올라가면 힘드시겠다.
0
0
난폭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소리인데 구정이라고 불린게 일제시대 일본식 설을 신중이라 붙이고 기존 설을 낮추어 부른게 구정이라고 알고있음. 그래서 몇십년전부터 다시 기존 설 날짜로 돌아온거고 .그러니 구정이라기보간 설이라고 부르면됨
0
0
친숙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물배추
한80년대말인가 그쯤부터 바뀐거라 할머니세대나 부모님세대 이상부터는 그렇게 써왔으니 그럴수 있는데 그래도 이제 알았다면 바꿔쓰는게 좋다고 생각함
0
0
친숙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다들 감사합니다! 이제 설연휴라고 해야겠네요! 오늘은 순버 운행하더라고요! 참고하심 되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