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새벽벌도서관 정상운영인가여?
글쓴이
- 2020.01.23. 21:34
- 37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설연휴 새벽벌도서관 정상운영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은 방역하는날 빼고는 연휴에도 오픈합니다
0
0
우수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도서관에 가는 사람들은 연애하려고 가는거임??
난 공부할때 혼자하는 스타일이라..
난 공부할때 혼자하는 스타일이라..
0
0
처절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삼잎국화
집에서 하는 것보다 어디 통학해서 각잡고 공부해야 공부 잘 되는 사람도 있어요
1
0
찌질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삼잎국화
도서관에서 집중이 잘되거나 집이 공부할 환경이 아닌 사람도 많아요
1
0
개구쟁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쇠고비
난 집에 책상4개 붙여놓고 넓게 쓰는 편이라 도서관 답답함..
그리고 독서실이랑 도서관 몇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연애하러 오는 애들 있어서 눈에 거슬림
그리고 독서실이랑 도서관 몇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연애하러 오는 애들 있어서 눈에 거슬림
0
0
처절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열만 열어료
0
0
짜릿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4층은 쉬는거 같던데 아마 2층만 정상 운영일거에요
0
0
무거운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은 모든날 운영이고
다른 열람실은 당일 빼고 운영합니다
다른 열람실은 당일 빼고 운영합니다
0
0
센스있는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