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학기 현장실습 하신 분들!
글쓴이
- 2020.01.23. 22:11
- 33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장실습 모집보다 수강신청이 더 먼저인것같은데
보통 1학기 현장실습할 계획이 있어도 수강신청은
해 놓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장실습 모집보다 수강신청이 더 먼저인것같은데
보통 1학기 현장실습할 계획이 있어도 수강신청은
해 놓으셨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혹시 모르니깐 1학기 수강신청 정상적으로 해놓았어요. 회사 합격하고 현장실습 신청하면 대학본부 학사과에서 연락이 옵니다.
수강 정정 기간에 반드시 정정해야된다구요. 그때 날짜 맞춰서 정정기간에 신청했던거 다 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