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되면 18억짜리 건물 바로 사야지
글쓴이
- 2020.01.23. 23:41
- 611
1억으로 제네시스gv80 풀옵션 지르고
1억으로 명품 쇼핑 좀 하고
나머지 18억으로 건물 사서
임대료 연 6천 정도 받아먹고
교행 시험쳐서 4시퇴근 하면서 연봉 1억 받으면서 살아야지
권한이 없습니다.
gv80은 인정이지 ㅋㅋ
0
0
유별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떡
0
0
재수없는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0
0
착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회로
0
0
섹시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 당첨되면 나 치킨한마리만
0
0
의젓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억짜리건물이 임대료가 6천이나나옴? 우리집이 16억인데;;
0
2
태연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월계수
TMI 오지누
0
0
싸늘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로또1등당첨 10억도 안되는데?
0
1
어두운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갯완두
되는뎅.. 최근 회차가 당첨자수 많아서 안되는거고 보통 20억 초반대 나옴
0
0
깜찍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당첨금에 세금8억정도 빼거 계산하셈ㅋㅋ
0
0
더러운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포동 아파트 20억짜리가 전세 2억에 월세 250인데...
0
0
일등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사겠지 한층에 7개짜리 4개층 있으면 달에 800정도나오니까 가능은 함
0
0
푸짐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