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는 열람실서 놋붓 작업 못하는거임??
글쓴이
- 2020.01.24. 12:48
- 28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층 놋열 키보드 마우스 사용 안되자나ㅜ
권한이 없습니다.
조용하게 써 키패드 사용하고
0
0
날씬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흰털제비꽃
? 작업이 불가능인제 뭔 조용하게써라네 ㅋㅋㅋㅋ 뇌가 달린분인가
0
0
서운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타깝지만 그래도 규칙을 지키고자한다면 그렇게 해야죠.. 학교앞 카페 가시는게 좋을듯해요
0
0
야릇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헬리오트로프
네.. 좀 길게 해야해서.. 놋열 좌석을 차라리 문서작업 전용좌석이랑 일반 인강용 좌석을 구분하는게 어떨까 싶지만.. 일단 카페 가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