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편입 관련 질문 드립니다! (관광컨벤션학과)
- 2020.01.24. 14:17
- 999
안녕하세요
제 사촌동생이 궁금한점이 있다해서 글 올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타대학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중인 17학번 학생입니다.
군대안에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더 많은 걸 배우고 싶어서 부산대로 편입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 복학해서 1년 다니고 그 1년동안 준비할 예정인데,
관광컨벤션학과를 알아보니 토익과 전적대학성적 그리고 젤 중요한 편입시험이 있더라구요!
편입시험은 관광컨벤션 학과2학년 기준 정도로 나온다는데 저는 관광관련산업에 대해 많이 모르고 있는 상태입니다ㅠㅠ
과 분들 너무 바쁘시고 시간도 없겠지만 실례를 무릅쓰고 혹시 도움을 얻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쪽지 주시면 바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승무원 쪽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도 도움을 많이
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ㅠ!(아직 꿈은 승무원 그대로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텐시브반 추천드립니다
950이상 목표라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