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이 그리 좋냐
글쓴이
- 2020.01.24. 23:10
- 1311
부산시 하청업체 아님?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걍 b급 공기업 그 이하도 이상도 아님
0
0
친숙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이들아~
0
0
활달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무조건 좋으면 뭐.. 상관없지.
하청, 소속기관 이런거 따지는 애들한텐 중요할 수도 있겠다만.. 흠..
하청, 소속기관 이런거 따지는 애들한텐 중요할 수도 있겠다만.. 흠..
0
0
흔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교대근무 에반데
0
0
냉철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중에 하청 아닌 회사가 어딨음ㅋㅋ 국가 기능을 기업화 해놓은 건데
0
0
화려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피누에는 중간이란게 없냐 진짜 ㅋㅋㅋ
취준생 입장에서는 이번에 많이 뽑고 기회니까 열심히 준비하면서 궁금한거 물어보기도 하고 하는건데 다들 왤케 까내리냐?
남들이 다 yes라고 하면 no라고 하면 좀 멋있어 보이는 줄 아나본데 걍 개병1신 같음
솔직히 근무강도나 페이 볼 때 좋은건 맞잖아 그냥 인정을 했으면 좋겟다 분탕질 좀 그만하자
취준생 입장에서는 이번에 많이 뽑고 기회니까 열심히 준비하면서 궁금한거 물어보기도 하고 하는건데 다들 왤케 까내리냐?
남들이 다 yes라고 하면 no라고 하면 좀 멋있어 보이는 줄 아나본데 걍 개병1신 같음
솔직히 근무강도나 페이 볼 때 좋은건 맞잖아 그냥 인정을 했으면 좋겟다 분탕질 좀 그만하자
7
0
나약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흰괭이눈
이게 맞지 그냥 글쓴이같은놈들 다 쫌생이들같음
0
0
뚱뚱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흰괭이눈
근무강도 대비 페이가 좋은거지
페이가 좋다는건 아니지 ㅋㅋ
페이가 좋다는건 아니지 ㅋㅋ
0
0
친숙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흰괭이눈
초봉 3800되는데가 메이저 제외하고 얼마나 있음? 페이 좋은거지 그정도면ㅋㅋㅋ
0
0
나약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ㅍㅌㅊ
0
0
해맑은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렉임
0
0
청결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닌 못갈 삼성이 젤 돈많이주고 순환근무아님 개꿀임
못가셈
못가셈
0
0
무례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