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에 우울증 조심해라.
- 2020.01.25. 13:15
- 1331
나도 어릴땐 취업만 잘되면 걍 결혼도 알아서 에스컬레이터식으로 잘될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이건 마치 좋은대학가면 인생 고민 끝이라는 논리와 똑같은 수준.ㅇㅇ
오히려 취준할땐 희망이라도 있는데 취업하면 희망도 없어짐.
실제로 30대 남자 우울증이 전세대 중에서 젤 심하다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검사, 사무관 자살기사 못봤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나이들면서 비중이 감소하지.
그래서 외모 타령하는건 거의 학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