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진학할 걸..
글쓴이
- 2020.01.25. 15:08
- 91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n수하고 군 제대후에 알바하고 뭐 한다고 아직 학교 다니는 중인데
졸업이 밀리다 보니 간호학과 진학한 친동생이 먼저 취업하게 됐네요
하아아 동생 보고있니? 부러워 축하행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상냥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움 잘함?
0
0
예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하늘나리
군대에서 이미 갈고닦은거라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루칼라 공레기면 거의 기러기아빠 되는 게 필수인데... 안타깝...
0
0
착실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호학관데 그닥 좋은것도 아니에요....어차피 3교대에 고생ㅠ
0
0
참혹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하고 나면 간호학과 안간걸 잘했다 생각할거예요..
매우 바쁘고 일도 고됩니다 여기...
매우 바쁘고 일도 고됩니다 여기...
1
0
무거운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간호사 좀 별로인거 같은데
0
0
엄격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률 100퍼인데에는 다 이유가 있지.....
0
0
고고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