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과 졸업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1.25. 19:24
- 362
전자공학과
4/1학기 공학설계과제(1)
4/2학기 공학설계과제(2)
들어야 된다고 나와있는데요.,.. 이거 졸업과제이잖아요. 논문읽고 교수님한테 발표하는
제가 4/1학기 공학설계과제(1)듣고 반년 휴학후
1학기에 공학설계과제(2)는 못듣는건가요?
무조건 2학기에 공학설계과제(2) 듣고 졸업해야하나요?
그러면 코스모스 졸업같은거는 못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먼저 말씀하신건 어려울거 같고 나머진 담당교수님이랑 쇼부 보셔야할듯...
0
0
허약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 졸업과제가 논문 읽고 하는건 아닙니다
그리고 1학기에 졸업과제(2) 과목이 안열리기 때문에 (1)을 들어야합니다. (전산상의 이유로)
다만 교수님과 얘기해서 2학기 졸과(2) 듣고 다음해 1학기에 졸과(1) 듣는건 가능합니다. 교수님과 면담 후 학사에 얘기해주셔야 할거구요
제가 그렇게 해서 들었습니다
그리고 1학기에 졸업과제(2) 과목이 안열리기 때문에 (1)을 들어야합니다. (전산상의 이유로)
다만 교수님과 얘기해서 2학기 졸과(2) 듣고 다음해 1학기에 졸과(1) 듣는건 가능합니다. 교수님과 면담 후 학사에 얘기해주셔야 할거구요
제가 그렇게 해서 들었습니다
0
0
미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