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1급 실기 공부방법이랑 교재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20.01.25. 20:32
- 51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군대에서 컴활1급 필기를 따고 5월에 전역을 합니다.
전역 이후에 그리고 복학 사이에 컴활실기까지 딸려고하는데 공부법 추천해주세요!
인강을 들을려고하는데 인강 추천이랑 그에 맞는 교재까지 추천해주세요!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은 1~2달 정도 일거같습니당.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유동균 인강으로 거기나와있는 커리큘럼 따라하시면 1달안에 가능합니당 ㅎㅎ
0
0
착실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지리오리방풀
1단계 액세스 4회 보고 있는데 아무고토 모르겠어요
3단계 까지 하고 나면 딱 깨닫는 게 있을까요
계속 들으니까 세뇌당해서 생각 안 거치고 막 누르고
자기전에도 나도 모르게range().currentregion.rows.count 거리고 있음....
한번에 붙고싶어요 ㅠ
3단계 까지 하고 나면 딱 깨닫는 게 있을까요
계속 들으니까 세뇌당해서 생각 안 거치고 막 누르고
자기전에도 나도 모르게range().currentregion.rows.count 거리고 있음....
한번에 붙고싶어요 ㅠ
0
0
안일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홍가시나무
아 그거 저도 처음에 노베이스라서 이게뭐지 싶은데 그냥 무작정 따라하다보면 나중에 저절로 이해되더라구요....ㅋㅋ 정 어려우시면 한번 들으면서 따라하고 강의 한강 끝나고 거기나오는 문제 한번 더 혼자 풀어보시면서 복습하면 도움될 거같아요!
0
0
착실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홍가시나무
정상입니다
제 경험상 1단계 엑셀 엑세스 다 풀어봐도 막상 혼자서 하려고하면 전혀 안되더라구요
3단계 모의고사 2회~3회정도 되니까 아 이렇게 하는갑다 감만 왔구요
매 한번 맞자 해서 시험 한번 치고나니까 아 이렇게 하면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후에 모의고사 남은거 인강들으면서 계속하다보니 합격점수 근처로 나와서 시험치고 1급땃슴미다
제 경험상 1단계 엑셀 엑세스 다 풀어봐도 막상 혼자서 하려고하면 전혀 안되더라구요
3단계 모의고사 2회~3회정도 되니까 아 이렇게 하는갑다 감만 왔구요
매 한번 맞자 해서 시험 한번 치고나니까 아 이렇게 하면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후에 모의고사 남은거 인강들으면서 계속하다보니 합격점수 근처로 나와서 시험치고 1급땃슴미다
0
0
냉정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