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현직자로서 공기업이 좋은이유
- 2020.01.25. 20:41
- 1713
들어온지 2주만에 느껴지네요
칼퇴근이 너무 당연함. 아무도 눈치안봄
복지가 탄탄함
고용불안정에 대한 걱정이 전혀없음
국가에서 항상 감시를 받기때문에 조직문화가 깨끗함
설날 전날 모든부서 점심만 먹고 칼퇴
월급 많이줌
공기업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때부터 매너리즘 느껴집니다.
참고로, 전 때려치고.
사업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무급제 슬슬 들어오고 기재부 예산통제 심해져서 공기업 좋은시절 끝물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곧 야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장점
복지가 탄탄함
-> 장점
고용불안정에 대한 걱정이 전혀없음
-> 장점
국가에서 항상 감시를 받기때문에 조직문화가 깨끗함
-> 감시는 사기업이 더 심할 듯
설날 전날 모든부서 점심만 먹고 칼퇴
-> 굿굿 좋은 복지
월급 많이줌
-> 그래서 세전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