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쏠들 ㄹㅇ 특징.
- 2020.01.26. 13:14
- 1466
모쏠이라고 무조건 걍 못생겼거나 그런줄 아는데.
현실은 꼭 그렇진 않음.
못생겨도 연애 많이하는 애들 줜나 많다.ㅋㅋ
모쏠들 특징은 일단.
잘 안꾸밈.
외모 그 자체는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꾸미는건 허레허식이나 눈가림, 눈속임 정도라고 생각함.
그래서 성형도 잘안하는 경향이 있고, 화장도 연하게하고, 옷도 잘 안사입음..
피부관리나 운동은 해도 꾸미는건 거의 안함.
그리고 사람보는 눈이 굉장히 높음. 외모도 보긴하지만 보통 기준이 낮고, 가치관이나 성격, 행동 등에 보통 굉장히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음.
그래서 이성이랑 좀 가깝게 지내다가도 상대가 이상한 말이나 좀 급 떨어지는 듯한 행동하면 걍 관심 꺼버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진지하고 논리정연하게 팩트를 쓰면 ㅂㄷ거리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일부러 대충 막연하게 쓴거임.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팩트폭격해서 애들 멘탈 깨트리고 싶진 않았음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보는 눈은 낮은데 가치관이나 성격, 행동 보는게 너무까다로움ㅠ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못생기거나 안꾸밈
2.연애에 대한 환상이 있음
3.집순이 집돌이임
4.유머가 없음(진지충)
5.여초나 남초집단에 있음
6.이성을 보는 눈 높음
모쏠으로써 답변단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