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1.27. 01:01
- 16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하고 취준해야죠
0
2
해박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라벤더
맨 밑줄만 읽으셨나봐용...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이켜보면 남은거.. 그게 스펙이라면
7번 빼고는 정말 남으신게 없는거고.. 다양한 경험은 많이 하신거 같아요
7번 빼고는 정말 남으신게 없는거고.. 다양한 경험은 많이 하신거 같아요
0
0
똥마려운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술패랭이꽃
아 물론 남들따라 공부도 했습니당. 토익 850 오픽 IH 컴활 1급 한국사 1급 JLPT N3 있긴 한데 뭐... 사실 대학생들 다 한다니까 목적없이 딴 거였고, 제가 딱히 한국 취업을 할 건 아니라 저한텐 쓸모가 없어보여서... 굳이 언급을 안 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 나가시는거 대단하네요
0
0
살벌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바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