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사정 꼭 받아야할까요?
글쓴이
- 2020.01.27. 11:33
- 51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졸업전에 학과 방문해야 학점 계산해주시잖아요
그런데 그냥 본인이 꼼꼼하게 계산해보고
졸업학점 채웠으면 굳이 안받아도되는건가요..?
졸업사정 받는게 필수는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필수임
0
0
재미있는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서는 전화로 꼭 오라던데요
0
0
한가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정?
0
0
기발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인데 우린 그런말 없던뎅..
0
0
털많은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눈물 흘리지 말고 해줄 때 받으세여..
1
0
기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사정 ㅓㅜㅑ
근데 진지빨면 그걸 남이 해줌? 우리과는 걍 알아서 졸업못하고 학점채웠으면 알아서 졸업되던데. 딱히그런 상담같은거 한다고 모이라해서 받은적없음..
근데 진지빨면 그걸 남이 해줌? 우리과는 걍 알아서 졸업못하고 학점채웠으면 알아서 졸업되던데. 딱히그런 상담같은거 한다고 모이라해서 받은적없음..
0
1
털많은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한번가시져 꼭 한해에몇명씩 졸업못해서 피눈물흘리는데
0
0
고상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