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검사 받아보신 분 있을까요~?
글쓴이
- 2020.01.27. 11:46
- 24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유방암 검진 받아보신 분 있으세요~?
제가 타지에서 부산 이제와서ㅠㅠ 부산에서는 어떤 병원 가야겠는지 모르겠어요ㅠㅠ
혹시 검사해보신분들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