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환경디자인학과 선배릠들 있나요????
글쓴이
- 2020.01.27. 16:49
- 25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과 생각 중인데 학점 어느 정도면 가능할 지랑
실환디도 건축처럼 스튜디오?에 컴퓨터놓고 자기 자리 있고 그런지 궁금합니답
장단점이나 이런 저런 정보도 있으면 좋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입인원 없어서 걍 넣으면 됩니다~
0
0
특이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자주쓴풀
확실한가요ㅠㅠ 거부당할까봐..ㅋㅋ 학점 지금 2점 후반대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점이 너무 낮네요..
흠..모르겠네요..
흠..모르겠네요..
0
0
특이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자주쓴풀
물론 2-1 진짜 열심히 해서 3점대로 올리긴 할건데 무섭네요 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끌려다니는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개연꽃
헉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성능좋은 노트북이면 맥북이 나을까요 다른 게이밍 더 좋은 게 나을까요? 예술문화영상학과랑 복수전공 생각하고 있어서(힘들겠지만 진로 때문에..) 맥북이랑 데스크탑 살까 생각했거든요! 전입인원이 드물다니 다행이네요ㅠ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성능좋은 노트북이면 맥북이 나을까요 다른 게이밍 더 좋은 게 나을까요? 예술문화영상학과랑 복수전공 생각하고 있어서(힘들겠지만 진로 때문에..) 맥북이랑 데스크탑 살까 생각했거든요! 전입인원이 드물다니 다행이네요ㅠ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끌려다니는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