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법학과 사시 출신 공부법
글쓴이
- 2020.01.27. 16:49
- 1120
26살에 사법고시 합격 ㄷㄷ;
혹시나 고시나 전문직 도전하고 싶은 사람은 이 영상보고 걍 때려치셈 대충할 생각같으면
권한이 없습니다.
킹윤규..
0
0
푸짐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부산대 출신임?
0
0
안일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때랑 다른 부산대 ㅋㅋ
0
1
깔끔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애기봄맞이
이분 04학번인데요 지금이랑 별차이 안나요
무슨 학교에 좋은일 있거나 잘되신 분만 나오면 우리때랑 다르니 뭐니 초치는 애들 진짜 극혐..다 지수준인줄 아는지
무슨 학교에 좋은일 있거나 잘되신 분만 나오면 우리때랑 다르니 뭐니 초치는 애들 진짜 극혐..다 지수준인줄 아는지
5
0
푸짐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등골나물
아 ㅋㅋ 네
0
1
깔끔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애기봄맞이
쿨한척 하노 피누찐따남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애기봄맞이
거 찐냄새좀 안 나게 합시다ㅠ
0
0
초라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등골나물
그당시 사법고시 있어서 그래도 법학과면 문과 중에 젤 높지않았을까? 그때나 지금이나 지잡에서 용난케이스긴 하지만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등골나물
근데 법대가 있을때랑 없을때 천지차이인건 팩트니깐...
0
0
참혹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애기봄맞이
지잡이라고 비하 좀 하지 마쇼..참..지 다니는 학교한테 험한말 해서 뭐가 좋아져..ㅠ
0
0
푸짐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등골나물
지잡이라 안했는데요
0
0
깔끔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애기봄맞이
-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멋지시네요
0
0
보통의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법대
0
0
답답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만잡
0
0
답답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