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너무 힘드네요.
글쓴이
- 2020.01.27. 21:44
- 1116
29살 공시 포기하고 취준만 1년째 ㅠㅠ
내삶이 없네요 ㅠㅠ
다들 힘냅시다
유투브
https://m.youtube.com/watch?v=TBgbUesO6Rc&t=6s
보고 그나마 힘내고 있네요
다들 화이팅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으면 부엉바위갔을거같아요.. ㅎㅇㅌ
0
8
착잡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산국
말넘심
0
0
해맑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산국
20후반 취준생 많은데
0
0
보통의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입니다. 29살이라니, 스트레스 많으실 듯
0
0
해맑은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게이야.. 이제 여기서도 유투브 홍보하노
1
0
부자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참취
생각이 너무 꼬여있네..
뮤서운 세상이다
뮤서운 세상이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라스
0
0
조용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야 취준 화이팅 꾸준히 하면 다 된다
0
0
보통의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투브 홍보는 뭐임? 구독자 1밖에 안되는데;
0
0
한심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