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이 안와요

글쓴이
  • 2020.01.28. 00:22
  • 55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교촌치킨 어제 저녁 7시 반에 시켰는데

비와서 늦는구나 하고 인내하면서 3시간 기다려도 소식이 없어서 전화하니

계속 통화중이라 연결 안되다가 겨우 연결되니까

오늘 배달업체가 5시?에 영업을 종료해서 갑자기 배달이 밀렷다고 그러셨어요.

지친 목소리라서 뭐라 말도 못하고

만들어서 보내드린다고 하셔서 기다리겟다고 한 것도 10시 30분...

지금 4시간 30분째 기다리고 있는데

도저히 잠오고 머리아파서 못버티겠는데 전화는 또 안되고

너무 힘들어요ㅠㅠ 아 진짜 미치겟네.. 같은 처지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
초조한 소나무 20.01.28. 00:24
그냥 취소하지ㅠ 치킨이 엄청나게 먹고싶으셨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00:26
초조한 소나무
3시간 기다렷는데 1시간 안에 올줄 알앗죠. 그쪽에서 먼저 보내드리면 될까요?라고 하는데 이렇게 늦을줄 알앗나요...ㅠㅠ
0 0
황송한 명아주 20.01.28. 00:29
저 교촌 두군데 주문했는데 다 취소시키던데ㅠ
오늘은 마음 접으심이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00:30
황송한 명아주
이미 카드결제 해서 취소도 안돼요...ㅠㅠ 매장에서 먼저 취소하든 안될것 같으면 면저 연락 주면 좋은데 연락도 안오고 해도 안받고 영업시간은 끝낫고 진짜 이게 뭐하는건지ㅠㅠㅠㅜ
0 0
황송한 명아주 20.01.28. 00:31
글쓴이
내일 전화해서 환불해달라고 하셔야겟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00:37
황송한 명아주
네ㅠㅠ 그래야할 것 같네요..ㅠㅠ
0 0
다친 까치고들빼기 20.01.28. 00:34
장전 1호 점인가요??
저희는 7시 50분에 시켜서 10시 20분에 받았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00:36
다친 까치고들빼기
헐 저도 1호점이고 주문확인도 40분쯤에 카톡으로 왔는데.... 갑자기 너무 화나네요... ㅠㅠㅠㅠㅠ
0 0
병걸린 투구꽃 20.01.28. 00:55
강풍 심해서 재난문자까지 오는 날에 굳이 배달 시키는 사람들도 신기하다.
0 4
글쓴이 글쓴이 20.01.28. 01:10
병걸린 투구꽃
늦는다고 전화하면 사고날까봐 3시간동안 가만히 기다렸습니다. 3시간 뒤에 연락했을때는 화내지도 않았고, 조심히 오라고 말씀도 드렸습니다. 결론적으로 배민앱 오류로 배달완료로 인지+2번이나 주문확인 누락 = 3시간+2시간동안 기다리다가 방금 취소한겁니다. 강풍으로 배달이 너무 늦어진다거나 못할 것 같으면 중간이라도 연락을 주면 기다리든 취소하든 결정하는데, 그런 연락도 없었어요..
0 0
즐거운 통보리사초 20.01.28. 01:15
글쓴이
주인장 멘탈 붕괴되고 자포자기 상태라 손님관리 못하는 듯.. 배고파서 어떻게 5시간이나 기다리지ㅠㅠ 고생했네요
0 0
즐거운 해국 20.01.28. 02:20
병걸린 투구꽃
대갈빡 어디 가다가 날아오는거에 쳐맞고 뚫리셨어요?
떡하니 배달가능하다고 배달앱에 떠있는데 그럼 배달 시키고 안시키는건 사람 자유지
재난문자로인해 위험할거같거나 배달이 안되는 상황이면 배달하시는분이나 장사하는 업체에서 그날 장사를 접는거지 안접고 운영을 하는거면
님이.개10오지랍이라보는데요?
2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