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학 교류수학 질문
글쓴이
- 2020.01.28. 02:32
- 15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교류수학 다녀오신 분들 이게 한 학기 동안 타 대학에서 수업듣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 말이 조금 혼돈이 와서 질문 올립니다.
수업 1-2개정도만 타대학에서 듣고 싶고 나머지는 부산대에서 듣고 싶은 데 이런 방식으로 가는게 교류 수학 맞나요? 아니면 한 학기 내내 모든 수업을 타대학으로 가서 수업을 듣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