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증명서
글쓴이
- 2020.01.28. 18:03
- 291
단대가 126학점이 졸업학점이라 이번 학기에 학점을 다 맞추게 되거든요.그런데 아직까지 전공 선택 3학점, 부전공 3학점이 남아있는데 2학기에 졸업 증명서말고 예정 증명서는 뽑을 수 있나요?
9-10월에 외국 대학원 지원해야 해서 졸업 예정 증명서를 보내야 하거든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 남았다고 안뽑힘 ㅠㅠ
0
0
외로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남산제비꽃
지인 말로는 2학기에 등록금 납부하는 학생에 한해서 학점 요건 다 못 채워도 뽑힌다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남산제비꽃
2학기 수강신청 후에 예상 학점이 졸업 요건 다 채워지면 되는 건 아닌가요? 어차피 예정 증명서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기졸업 안 되나요.
0
0
현명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과사에 문의하면 뽑아주실거에요
0
0
꼴찌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