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 클릭북이나 정현씨앤씨 넥스트북 써보신분?
글쓴이
- 2020.01.28. 18:28
- 168
그냥 문서작업용으로 쓸만한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사지마셈
0
0
해맑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수송나물
써보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스펙 ㅂ1ㅅ이고 광고후기 거르면 마감 ㅂ1ㅅ에 as ㅂ1ㅅ임
저가 노트북 살거면 비보북 x412da나 레노버 s340 ㄱ
저가 노트북 살거면 비보북 x412da나 레노버 s340 ㄱ
0
0
해맑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수송나물
문서작업하다가 던질일이 있으려나 1.3kg 이하로 없나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서작업하다 집어던질거 아니면 사지마셈
0
0
해맑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클 개잘쓰고있음 순수문서작업용으론 상당히좋음 ssd는 당연필수고
그냥 가벼운맛에씀
그냥 가벼운맛에씀
0
0
난쟁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다정큼나무
헐 저도 느린거 상관없고 가벼운게 목적이라
혹시 모델명이 뭘까요?? d14 d14u d11 다양하던데
혹시 모델명이 뭘까요?? d14 d14u d11 다양하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d14 가격생각하면 엄청난마감을 기대하는거 자체가 양심less 그리고 간단한 인터넷서핑은 느릴일이없음 고화질동영상시청시 팬이없는 무소음 노트북이기에 열관리 해주면서 보면 느려질일도없음
A/S도 나쁘지않음
A/S도 나쁘지않음
0
0
난쟁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다정큼나무
1.4kg정도인데 들고다닐만 할까요?
d11모델이 960g인데 ssd장착이 안되서 고민이네요ㅠ
d11모델이 960g인데 ssd장착이 안되서 고민이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5안으로들어오면 한손으로들어도가벼움. 걱정ㄴㄴ
ssd는 아무리사무용이라도 반드시달것. 그게 낮은사양을 체감으로나마 커버하는방법
ssd는 아무리사무용이라도 반드시달것. 그게 낮은사양을 체감으로나마 커버하는방법
0
0
난쟁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클 써봤는데 문서작성용으론 괜찮은데 유튜브 인강 등 영상보려면 속터져요.....
0
0
짜릿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