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도 넥워머 팔까요? 분실물 관련ㅠㅠ

글쓴이
  • 2020.01.28. 22:25
  • 379

1E6A54F9-078C-4124-BE44-D4F161855E0E.jpeg

 

이 넥워머를 잃어버렸는데요 유치하게 보이실 수 있지만 소중한 물건이어서요... 

겨울이 끝나가는 시점이라 점점 넥워머 파는 매대 자체가 잘 없어지는데 브랜드도 아니고 길에 지나가면서 산거라 도저히 구할데가 없네요 

넥워머 자체가 올해로 혹시 유행이 끝나서 내년에는 아예 찾을수도 없는 아이템이 되면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이거 만원주고 샀는데 5만원 10만원 주더라도 어디서 주문제작 안될까요.....? 되는 업체나 사이트 혹시 아시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벼룩시장에도 올렸는데 지나가다 보시면 꼭 사두었다가 저한테 팔아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즐거운 콜레우스 20.01.28. 22:58
쪽지 한번 확인해주세요~ 제가 찾은 것 같아요 사례는 괜찮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23:09
즐거운 콜레우스
못찾을거라고 생각해서 잃어버렸다고 할까 본가에 두고왔다고 할까 사촌동생이 장난쳐서 망가졌다고 할까 어떻게든 못찾겠지 생각하고 있었고 링크 열면서도 다르겠지 했는데 같은 제품을 보자마자 눈물이 너무 많이 나서 이제 댓글을 달아요
0 0
즐거운 콜레우스 20.01.28. 23:11
글쓴이
찾아서 다행이에요! 저도 기쁘네요 이제 그만 우시고 언넝 구입하세요~ 이제 걱정 없는 좋은밤 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23:10
즐거운 콜레우스
반나절동안 구글 이미지 검색도 하고 하루종일 넥워머만 검색하고 다녔는데 어떻게 이렇게 금방 찾으셨어요....?
화이트 바로 주문했어요 감사해요 각오한 것보다 돈이 남아서 그런데 치킨이라도 드시겠어요..?
0 0
즐거운 콜레우스 20.01.28. 23:12
글쓴이
아니에요ㅋㅋ제가 서치를 좀 잘해요ㅋㅋ 저도 기분좋으니 괜찮습니다 어려운 것도 아니었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8. 23:18
즐거운 콜레우스
저는 사실 졸업생 직장인이에요 너무 막막해서 마이피누까지 들어왔는데 천사님을 만났어요..
지금 당장 필요없으시면 가끔 접속하니까 치킨 먹고 싶을때 용돈 쓰지 마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꼭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13:51
즐거운 콜레우스
재고가 없대요 하...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즐거운 콜레우스 20.01.29. 19:14
글쓴이
악ㅜㅜ재고가 없다니....하... 지금 도서관이라 이따 밤에 집에 가서 다시 한번 찾아볼게요!! 핑크도 없나요? 핑크재고 있으면 하나사서 고양이 떼다가 흰색무지 털 워머 구해서 붙이는 건 어떠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20:32
즐거운 콜레우스
모든 색상 다 없대요ㅠㅠ...... 그러게요 고양이라도 구하면 흰색워머는 많으니까 어떻게 수선을 해보겠는데요ㅎㅎ
0 0
즐거운 콜레우스 20.01.30. 01:56
글쓴이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네요ㅜㅜ 혹시라도 길 다니다 보면 잊지않고 꼭 연락드릴게요
0 0
유별난 회향 20.01.28. 23:35
목도리 찾으셔서 다행이에요 작은 물건도 누군가에겐 소중한 의미를 갖는군요..
1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01:38
유별난 회향
오늘 6시간정도 지하철 역마다 막 돌아다니면서 넥워머는 다 뒤져봤는데 없더라구요 분실물 센터에도 여기저기 전화하고 조금 울면서 집에 왔는데 피누에서 답을 주실줄은 몰랐어요 ㅠㅠ 따듯하게 말해주셔서 감사해요
0 0
유별난 회향 20.01.29. 16:05
글쓴이
헐 ㅜㅠ 목도리랑 다른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16:39
유별난 회향
재고가 없대요 업체 번호라도 알려달라고 주문제작 안되냐고 여쭤봤는데 안될거라고... 해서... 너무 슬프네요..
0 0
유별난 회향 20.01.29. 16:49
글쓴이
다른 디자인의 넥워머나 목도리는 잘 안맞으시는건가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17:01
유별난 회향
사연이 있는 아이템이라 완전히 똑같은거 아니면 ... 소용이 없어요..ㅎㅎ
0 0
가벼운 이고들빼기 20.01.29. 20:41
글쓴이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으셔서 저렇게 맘고생하시는건가요...ㅠㅠ 남자친구랑 맞추신거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21:19
가벼운 이고들빼기
남편이랑 작년 겨울에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통장에 만원 남고 했을때, 남편이 죽으려고 했을때 생일선물로 사준거에요!... 성인이 실제로 하기에 유치한 디자인인건 알지만요ㅋㅋ
0 0
유별난 회향 20.01.29. 20:48
글쓴이
혹시 재고가 나가도 찾은곳 사이트 주소라던지 상품명이라던지
알려주실수 있어요?
저도 도와드릴게요 찾는거
0 0
글쓴이 글쓴이 20.01.29. 21:17
유별난 회향
https://m.shopping.naver.com/outlet/stores/100004232/products/3844677516?NaPm=ct%3Dk5z9x357%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baeacd734c3e282a162941cb5a4517af01ec0c1
위 님이 알려주신 링크가 여긴데 브랜드가 없어서 딱히 제품명은 없는것같아요.. 정말 주로 마트나 지하철 중에 가판대에서 파네요ㅠㅠ
0 0
유별난 회향 20.01.29. 23:00
글쓴이
흐음.. 방금 제가 눌렀을땐 결제 직전까진 잘 눌렸는데 결제에서 재고가 떨어졌다고 뜨나보네요 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