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갈 정도의 영어 회화실력..
글쓴이
- 2020.01.29. 12:43
- 63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
시험을 위한 영어 공부 밖에 안했는데
기술직으로써 캐나다에서 일하면서 살 정도의
영어회화실력은 어느정도여야 할까요?
그리고 그까지 걸리는 기간은 어느정도일까요?
아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워홀 가세요. 저 캐나다 2년 살았는데 막상 현장에 가야 회화는 쉽게 습득이 되더라고요 지금은 미국갈 준비중
0
0
나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마타리
원래 영어 잘하는 그런건 아니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마타리
몸 굴리는건 자신 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마타리
와 멋지다 ㅠㅠ 도전한다는거 자체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 지금 도전 안 하면 언제 도전할수있을까요? 도전이나 시도도 다 나이 때문에 하고싶어도 못하는데요
0
0
나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나다워홀 1년 동안 가서 카페에서 일 했었습니다. 가기 전에 휴학하고 한국에서 6개월동안 회화인강이랑 독학으로 공부하고 원어민회화수업 주3회 1시간씩하면서 단어+바디랭귀지로 말하는 수준에서 캐나다 카페에서 문제없는 수준까지는 되었는데 회화실력 늘어나는 기간은 개인차가 큰 것 같아요. 기술직 하시려면 커뮤니케이션이 더 잘되야 할테니까 노력을 많이 하셔야겠죠? 스피킹 수준이 opic AL 받을 수준이 되어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식당 서버를 해보고 싶었는데 제 스스로 식당 고객을 응대하기에는 실력이 모자라다고 생각해서 포기하고 캐셔나 카페 알바를 구했었거든요.
0
0
착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별꽃
부럽네요 ㅠㅠ 저도 거기서 살아보고 싶어요 ㅠㅠ 영어회화공부를 해본적이 없어서
기술도 딱히 없고 ㅍ
기술도 딱히 없고 ㅍ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술직이면 원어민 수준까지 바라지도 않음 ㅋㅋ
0
0
깜찍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꽃향유
갑자기 노년을 외국에서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거기서 돈 벌면서 살아보고 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