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과잠입고 가면 좀 그렇지?
- 2020.01.30. 14:40
- 1572
과잠입고 서면 지나다니면 좀 이상하게 생각할려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서면에는 병원, 금융, 삼성생명, KT, 한전, 부교공 등 대기업 공기업도 많아서 의대 나온 의사, 약사, 서울 명문대도 길거리에 진짜 많아요ㅋㅋ
부산대 과잠입고 다니면 '쟤 뭐지?'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을듯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거에 민감한 사람들 많지.ㅇㅇ
그냥 입고가지마. 눈에 띄어서 좋을거 없을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잠 보면 한번더 눈길가는건 사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겉옷 입을 게 없었던지 학교에서 바로 왔던지
아무 생각 없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고있다고 일부러 안 갈 필요도 없지
서면에 온갖 대학 과잠 자주 보이는데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