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과잠입고 가면 좀 그렇지?

글쓴이
  • 2020.01.30. 14:40
  • 1572

과잠입고 서면 지나다니면 좀 이상하게 생각할려나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어설픈 참나물 20.01.30. 14: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려한 노랑코스모스 20.01.30. 14:43
굳이?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0. 14:45
화려한 노랑코스모스
옷 생각하기 귀찮아서 ㅠㅠ ..역시 이상하게 보이겠구나
0 0
센스있는 백합 20.01.30. 14:50
? 진짜 별생각없는데 그냥 눈에 안들어오고 눈에 들어오더라도 그냥 패션에 무관심하구나정도
0 0
근엄한 봄맞이꽃 20.01.30. 15:02
스카이도 과잠입고 번화가 안돌아다니든데

심지어 서면에는 병원, 금융, 삼성생명, KT, 한전, 부교공 등 대기업 공기업도 많아서 의대 나온 의사, 약사, 서울 명문대도 길거리에 진짜 많아요ㅋㅋ

부산대 과잠입고 다니면 '쟤 뭐지?'라고 생각하는 사람 있을듯요
0 0
정겨운 감국 20.01.30. 15:15
근엄한 봄맞이꽃
부교공 빼라
2 0
유치한 돈나무 20.01.30. 15:59
정겨운 감국
서면에 부교공 있으니까 끼워넣었겠지
0 0
근엄한 봄맞이꽃 20.01.31. 01:24
유치한 돈나무
넵 그러쵸ㅋㅋㅋㅋ
0 0
근엄한 봄맞이꽃 20.01.31. 01:24
정겨운 감국
부교공 공기업이잖아요ㅋㅋㅋㅋ 그래서 열거한거죠
0 0
개구쟁이 노루발 20.01.30. 20:26
근엄한 봄맞이꽃
부교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교활한 천일홍 20.01.30. 15:09
우리나라는 학벌 사회라
그런거에 민감한 사람들 많지.ㅇㅇ

그냥 입고가지마. 눈에 띄어서 좋을거 없을 듯.
0 0
초라한 극락조화 20.01.30. 15:47
뭔상관이여 싶지만
과잠 보면 한번더 눈길가는건 사실
0 0
활동적인 달맞이꽃 20.01.30. 15:54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초연한 보리수나무 20.01.30. 16:01
학기초면 개많은데 지금은 좀..
0 0
뚱뚱한 연꽃 20.01.30. 16:14
그건 좀 아니지 ㅋㅋ
0 0
처절한 물박달나무 20.01.30. 16:18
입고갈수도 있지 ㅋㅋㅋㅋ 그거보고 잘난척한다고 생각하는게 더 이상해
2 1
힘쎈 둥근잎나팔꽃 20.01.30. 16:44
굳이? 인데 아무생각 없을걸요? 그런거 생각할만큰 한가한 사람들인가요?
0 0
초연한 고란초 20.01.30. 16:55
부산대과잠은 장전동 한정인거 모르냐??;;
0 0
세련된 돌가시나무 20.01.30. 18:08
먼상관임 저번에 경북대 과잠입고 부대 정문 활보하는 사람도 봤음
0 0
기발한 물박달나무 20.01.30. 19:49
갓기계
0 0
적나라한 파리지옥 20.01.30. 20:24
겨울방핫때 고려대과잠입고 운전면허 시험치러온사람봄 ㅋㅋㅋㅋ
0 0
적절한 꽝꽝나무 20.01.30. 21:42
서면 옆동네 가야 개금 주례 당감 부암 에서는 입지마시길
0 0
도도한 돼지풀 20.01.31. 00:32
장전원룸촌에 연세대과잠 자주보이더라
1 0
보통의 좁쌀풀 20.01.31. 09:35
도도한 돼지풀
나도 어떤 숏컷 여자가 연대 과잠 입고 다니는 거 봤는데 뭐임?
0 0
도도한 돼지풀 20.01.31. 18:54
보통의 좁쌀풀
난 키큰 남자가 입고가는거봤는딩 ㅁㄹ 암튼 거기 3년살면서 가끔씩 큰 독수리 보임
0 0
재미있는 자귀나무 20.01.31. 10:39
????? 아니 그게 왜 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겉옷 입을 게 없었던지 학교에서 바로 왔던지
아무 생각 없는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민망한 흰괭이눈 20.01.31. 13:29
난 그냥 겉옷 입을거 없어서 과잠 입고 댕기는데
0 0
빠른 뚝새풀 20.01.31. 16:55
일부러 입고 갈 필요는 없지만
입고있다고 일부러 안 갈 필요도 없지
서면에 온갖 대학 과잠 자주 보이는데 뭐
2 0
짜릿한 배나무 20.01.31. 20:06
자격지심 있는 사람들은 입지말도록!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