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시기가
글쓴이
- 2020.01.30. 15:23
- 144
3학년 1학기 끝나고나 늦으면 2학기후에 한다면, 복전시기는 놓친셈인건가요? ㅠㅠ 제가 지원하는 기업파트를 들어갈려면 상경계로 복전을 해야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학년 1학기 끝나고나 늦으면 2학기후에 한다면, 복전시기는 놓친셈인건가요? ㅠㅠ 제가 지원하는 기업파트를 들어갈려면 상경계로 복전을 해야해서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학년은 흠이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