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소방간부 시험쳤는데
글쓴이
- 2020.01.30. 20:06
- 697
시험장에서 2명이나 종치고나서도 omr 작성하더라.ㅇㅇ
난 제일 뒤에 앉아서 다 지켜봤기에 감독관이 나보고 증인 사인 하라길래 사인하고 옴. 나랑 또 어떤 분이랑 사인했음.
그래가지고 결국 2명다 무효처리됐는데 두분다 30대? 정도 되는 것 같았음. 그정도로 절박하셨던 거겠지.
나도 공시 준비중이고 아직은 20 중반인데 주변 얘기 들어보면 사실 공시 준비라는게 끽하면 3년되버리고 순식간에 30대 된다는데 그러면 정신적으로 버티기가 힘들다더라.
어쨌든 할생각 있는 애들은 마음의 준비를 잘하고 뛰어들어라.
권한이 없습니다.
5급도 아니고 7급 급의 시험을 2년 넘게 걸린다는 건 걍 공부를 제대로 안하는 거임.
0
2
무좀걸린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금붓꽃
지금 하고 계신일이..?
1
0
화려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돌마타리
부약 우발합하고 엠생짓하는 중 ㅋㅋ 취준 열심히하고~
0
0
무좀걸린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금붓꽃
그건 부산대생 기준이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금붓꽃
같은 약대생으로써 이런 댓글 너무 부끄럽네요...
0
0
침착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탐대실
0
0
센스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능력부족하면 노가다해야됨
0
0
센스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고난 선인만이 자리잡고 성장하는게 맞음
0
0
센스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시클라멘
뭔일을 하든 50%는 멘탈문제인 듯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님 시간이 갈수록 멘탈의 비중이 100에 수렴함
0
0
세련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시험 난이도는 어떻게 되나요? 7급보다 어려운 수준인가요?
0
0
불쌍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