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독일어를 배우고 있는데
글쓴이
- 2020.01.30. 21:44
- 266
독일어 학원쌤이 자꾸 저보고 3학년인데, 독일 교환학생으로 1년간 갔다와라고 하시고 중견,대기업 지원할때 스펙이 된다고 하는데. 1년이란 시간을 독일에 있어도 괜찮을라나요?ㅠㅠ 실은 1년동안 이유도 없이 휴학을 해서요...또 토익은 2년전에 만료되었고 지금 이렇다할 스펙이 1개도 없어요...재수강 과목들과 학점채우기 때문에 5학년을 해야할 판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돈만 있으면 무조건 가야조
0
0
재미있는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5학년할거면 교환학생 갔다와서 6학년 하게될지 아닐지 계산 한 번 해보세요. 6학년까진 아니라면 어차피 5학년할 거 갔다 오시는거 추천. 젊을 때 길게 외국 갈 수 있는 핑계 흔치 않습니다.
0
0
유별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국에 살아보는 경험을 원하시면 가시고, 취업 스펙으론 도움 안됩니다.
0
0
멋진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