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vsppt,mos
글쓴이
- 2020.01.31. 04:00
- 231
Ppt는 대학생활을 위해서라도 공부한다 치더라도 mos랑 컴활중에 취직할땐 어느걸 따는게 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닥컴활임 모스는 돈주고 딴다 할 정도로 쉬움
0
0
발냄새나는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하다..
0
0
멍청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자리공
모를수도 있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하게 말해서 둘다 필요 없어요.... 둘다 있는데 취업하는 과정속에 아무 도움 안된거 같아요..
그 시간에 그냥 NCS 공부나 기사자격증 전공으로 1개 따는게 더 이득일듯...
그 시간에 그냥 NCS 공부나 기사자격증 전공으로 1개 따는게 더 이득일듯...
0
0
일등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자목련
기사자격증중에 문과생이 딸수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보처리기사정도 아닐까요..?
근데... 제 주변 지인 중에 한분 문과인데.. 별도로 폴리텍 대학 나와 전기기사까지 따신분 있는데 그 분 전기직 공뭔 셤 쳐서 바로 공뭔 된 케이스가 있거든요.. 확실히 그런 경로로 기사 자격증 따는 거 아니라면 문과생이 딸수 있는건 없는거 같아요..
근데... 제 주변 지인 중에 한분 문과인데.. 별도로 폴리텍 대학 나와 전기기사까지 따신분 있는데 그 분 전기직 공뭔 셤 쳐서 바로 공뭔 된 케이스가 있거든요.. 확실히 그런 경로로 기사 자격증 따는 거 아니라면 문과생이 딸수 있는건 없는거 같아요..
0
0
일등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자목련
정기사도 이제 개정되서 힘들겁니다 애초에 문과가 기사 따는게 웃긴일이었죠
0
0
질긴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