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컴알못이라...
글쓴이
- 2020.01.31. 10:38
- 25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라이젠3500에 gtx1660슈퍼로 하고 기타등등 부품 해서 조립해서 오는데 80만원정도 줬습니다
게이밍 자판기랑 마우스랑 스피커 윈도우 한글은 덤으로 받고요
혹이나 호구짓 했을까 걱정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일등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독말풀
컴퓨터를 항상 아버지나 어머니께서 사오셔서 처음 혼자 사는데 이렇게 비싼줄몰랐어요
부모님말씀에 기관지도 안좋은놈이 피시방갔다가 이비인후과 갈돈으로 컴퓨터를 바꿔라하셔서...
컴알못이라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서요...
암만 유투브영상봐도 미세한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이정도 성능이면 피시방 안가도 되는 수준인가요?
부모님말씀에 기관지도 안좋은놈이 피시방갔다가 이비인후과 갈돈으로 컴퓨터를 바꿔라하셔서...
컴알못이라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서요...
암만 유투브영상봐도 미세한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이정도 성능이면 피시방 안가도 되는 수준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존 같은데 들어가서 한번 해보세요
0
0
태연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붓꽃
컴퓨터를 항상 아버지나 어머니께서 사오셔서 처음 혼자 사는데 이렇게 비싼줄몰랐어요
부모님말씀에 기관지도 안좋은놈이 피시방갔다가 이비인후과 갈돈으로 컴퓨터를 바꿔라하셔서...
컴알못이라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서요...
암만 유투브영상봐도 미세한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이정도 성능이면 피시방 안가도 되는 수준인가요?
부모님말씀에 기관지도 안좋은놈이 피시방갔다가 이비인후과 갈돈으로 컴퓨터를 바꿔라하셔서...
컴알못이라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되서요...
암만 유투브영상봐도 미세한차이를 모르겠더라고요
이정도 성능이면 피시방 안가도 되는 수준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쓴것처럼 컴퓨존 이든 다나와든 어디가서 견적 에서 찾아보세요 부품하나마하나마다 가격이있으니 참고될거임
0
0
태연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아 그런 조립장사는 파워나 메인보다 ssd 폐급으로 써서 이윤 남겨먹는데, 전체 견적을 올려주셔야 말을해주죠 ㅋㅋ 3500x면 더 좋았을건데 이렇게 보태라보태라하면 끝도없으니 나쁘지 않은 조합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제 기준에 cpu가 체급 좀 딸림
0
0
화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더 호구 된거 같은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