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표 짜는거 고민이에요
글쓴이
- 2020.01.31. 14:57
- 355
공대입니다.
다음학기 전공이 15학점인데 제가 F맞은 전공기초 하나 복구를 해야돼서
이걸 재수강하면 18학점이거든요.
모두 교양없이 18학점인데 여기에 일주일에 4시간짜리 대외활동 하는게 있어요.
여기에 교양을 낄지 그냥 전공만 18을 들을지 고민입니다.
재수강 빼면 실질적으로 15학점만 듣는건데..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21ㄱㄱ 저학년때 많이들어야 편해요
0
0
생생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달리아
저두 이거 강추 교양은 저학년이에요
0
0
억울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족두리풀
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없으면 개힘듬 족보있고 열씨미하면 가능
0
0
꼴찌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