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윤리 취업계(출석인정원)
글쓴이
- 2020.01.31. 16:48
- 19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공대생 분들중에
공학윤리 정규학기, 계절학기 상관없이 취업계 내신분 계신가요??
강의가 토론, 발표 위주의 수업이던데
교수님께 어떻게 말씀드렸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혹시 공대생 분들중에
공학윤리 정규학기, 계절학기 상관없이 취업계 내신분 계신가요??
강의가 토론, 발표 위주의 수업이던데
교수님께 어떻게 말씀드렸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