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독감이 신종코로나보다 더 위험하다네요 ㄷㄷ
글쓴이
- 2020.01.31. 18:10
- 89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3687933
우리 빨리 미국에 마스크랑 돈 안 보내고 뭐합니까 ㅜㅜㅜㅜ 전세기 띄워서 미국에 있는 자국민들 구출해야되는거 아닌가요 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1
피곤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곰딸기
하이개그라 생각했는데 어벙이 돼버렸네...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건 그냥 독감이고 백신 다있고 우리나라면 병원가면 간단히 치료되는데 우한독감은 걸리면 백신도없고 완쾌되어도 폐섬유화 진행돼서 평생을 장애인으로 살아야하는디 ㅋㅋㅋ
0
0
화려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청가시덩굴
압니다....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ㅋㅋㅋ ㅂㅣㅇ쉰인증햇네 아주
0
1
나약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실유카
아이구...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한 폐렴 대응 못해서 여론안좋으니 갑자기 저걸로 물타기 ㅋㅋㅋㅋ
에휴 ㅋㅋㅋ
에휴 ㅋㅋㅋ
0
0
특별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국도 국경 폐쇄해야죠
0
0
어두운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미국 독감이라고 해요? 병명에 특정 국가의 이름을 붙이는데 이거 미국 혐오 발언 아닌가요?
0
0
나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국 병원비가 비싸서 사상자가 많은거